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연말을 맞아 수입차의 역대급 할인 소식이 전해졌습니다. 이번 달 BMW와 벤츠는 상상 초월의 할인폭으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으며, 아우디또한 경쟁을 피하지 않고 할인대열에 동참하고 있습니다. 이 콘텐츠는 수입차를 효율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며, 신차 구매시 주의해야 할 사항들을 알림으로써 소비자에게 유익한 정보를 전달합니다. 앞으로의 차량 구매에 대한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, 현명한 선택을 하는 데 도움을 줄 것입니다.
1. 🚗 수입차 역대급 할인 소식
- 2023년 연말에 수입차에서 최대 40%의 재고 할인소식이 전해졌다.
- 벤츠는 BMW에 이어 테슬라에게도 2위의 자리를 내주며 위상이 하락하고 있다.
2. 🚗 아우디의 파격적인 할인 제공
- 올해 BMW의 판매량이 상대적으로 대부분 채워진 상태에서, 이달에는 할인폭을 줄였다.
- 반면, 아우디는 이번 달에 어마무시한 수준의 할인을 제공하며 시장에서 치고 나갔다.
- 아우디의 할인은 놀라운 수준으로 평가되며, 많은 소비자들을 끌어들일 것으로 예상된다.
3. 🏷️ 역대급 할인 소식
- 이번 달, 미니 할인이 괄목할 만한 수준으로 진행되고 있으며, 벤츠, 아우디, BMW등 여러 수입차브랜드가 주요 할인혜택을 제공하고 있다.
- BMW5시리즈 520i, 2025년식 모델은 88.6%의 할인을 적용받아 최종 실금 외가가 6,350만 원으로 하락하였다.
- 레인지로버 벨라 P250, 2025년식 모델은 현금 금융 할인9%가 적용되어 최종 실금 외가가 8,200만 원으로 책정되었다.
- 이팬 GLB 250 포매틱 모델은 적재 공간이 넉넉하여 수요가 많으며, 할인후 최종 실금 외가는 6,396만 원이다.
- 수입 벤츠는 국산차 수준으로 가격이 경쟁력을 가졌으며, 소비자들에게 방문을 권장하고 있다.
4. 🚗 수입차 할인 정보와 성능 소개
- 지프 그랜드 체로키 리미티드의 2023년식 모델은 전시효과 9,440만 원, 최종 실구매가는 8,460만 원으로 10.4% 할인된 가격이다.
- 현대차의 GV8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은 지프 모델보다 1,000만 원 더 저렴하며, 이는 현대차의 이익 구조에 의문을 제기한다.
- 벤츠 E250 포매틱의 2025년식 모델은 전시효과가 5,820만 원, 최종 가격은 5,150만 원으로, 11.5%의 현금 할인과 10% 금융 할인이 적용된다.
- BMW i3d 2하 벤티지 P2 모델의 2024년식은 전시효과 4,560만 원, 최종 매가는 4,100만 원으로, 할인율은 각각 11.6%와 12.1%이다.
- 코나와 셀토스 구매를 원활하게 진행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는 추가 정보가 제공될 가능성이 있다.
5. 🚗 신차 구매의 새로운 방법 소개
- 신차 구매시, 카랩을 통해 전국 2,500명의 딜러들의 견적을 비교할 수 있다.
- 딜러에게 직접 발품을 팔 필요 없이 클릭 몇 번으로 최적의 혜택을 제안받을 수 있다.
- 견적 신청 후 48시간 이내에 비교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, 우수 조건을 제시한 카 매니저와 상담이 가능하다.
- 상담 시 딜러에게 0공 안심번호가 전달되어 불필요한 영업전화에서 보호받을 수 있다.
6. 🚗카랩 앱의 다양한 기능과 혜택
- 카랩 앱을 통해 자동차 보험, 신차 패키지및 차량 판매 서비스 등의 다양한 기능을 제공하며, 수입차 할인 추세를 그래프 형태로 확인할 수 있다.
- 카카오페이와 제휴된 카드사 캐시백 혜택이 있으며, 이에 더해 티맵을 통한 카랩의 내차 사계 기능이 새롭게 출시되었다.
- 사용자는 티맵에서 카랩을 이용하고, 카랩어플을 다운로드하여 간편하게 신차 견적을 확인할 수 있다.
7. 🚗 캐딜락 C5 V 블랙윙의 매력과 가격 정보
- 캐딜락 C5 V 블랙윙은 6,000cc 개솔린 고성능 중형세단으로, 2023년식으로 출시되어 디자인에 있어 경쟁 모델을 압도한다.
- 이 모델의 정시 효가는 1억 4천만원이며, 현금 금융관리 모드에 따라 12.2%가 적용된다.
- 최종 실금 외가는 1억 2천만원으로, 지난달의 할인폭이 유지되고 있어 여전히 매력적이다.
- 동일한 디자인의 일반 엔진 트림은 5,600만 원으로, 그랜저 가격과 비교해볼 만하다.
8. 🚗 2024년식 수입차 가격 할인 정보
- 폭스바겐 제타 프레스티지는 2024년식 모델로, 준중형 컴팩트 독일 세단이며, 연비는 14.1km/l이다. 최종 실금 외가는 333만 원으로, 476만 원의 할인혜택이 적용된다.
- 벤 지바겐 AMG 63은 2024년식 중형 아웃도어 모델로, 4,000cc 개솔린 엔진을 탑재하였다. 정시 효가는 2억 6,800만 원이며, 최종 실금 외가는 2억 3,467만 원이다.
- 두 모델 모두 금융 아리 모드 12.5%가 적용되며, 실제 판매 가격에서 큰 폭으로 할인된다.
9. 🚗 최신 수입차 할인 정보
- 2023년식 소형 SUV 후조 22008은 전기차로서 전비 4.9와 배터리 용량 47kWh를 가지고 있으며, 최종 실구매가는 3,640만 원이다.
- 링컨 내비게이터 블랙라벨 트림의 전시 효과는 1억 5,200만 원이며, 최종 실구매가는 1억 3,200만 원으로 큰 할인혜택이 있다.
- BMW5시리즈 i5의 전시 효과는 4,1이고, 배터리 용량은 81kWh로 최종 실구매가는 7,990만 원이다. 구매 시 무제한 1년 충전 카드가 지원된다.
- 아우디S3 TFSI의 정시효과는 6,137만 원이며, 최종 실구매가는 5,275만 원으로 강력한 할인률을 보인다.
- 벤츠E 클래스 E200 아반가르드의 정시효과는 7,480만 원이고, 최종 실구매가는 6,630만 원이다.
9.1. 새로운 모델과 할인 정보
- 2023년식 소형 SUV 후조는 전기차로 전비 4.9, 배터리 용량 47kWh이며, 최종 실구매가는 3,640만 원이다. 그리고 후조는 주행 질감과 디자인이 뛰어난 점이 강조된다.
- 링컨 내비게이터는 대형 럭셔리 SUV로, 전시 효과가 1억 5,200만 원이며, 최종 실금 외가는 1억 3,200만 원이다.
- BMW 5시리즈 i5는 준대형 세단 전기차로 할인율이 29%에 달하며, 최종 실금 외가는 7,990만 원이다. 또한 무제한 1년 충전 카드를 지원한다.
- 아우디 S3 TFSI는 2.0 개솔린 모델로 전시 효과가 6,137만 원이며, 최종 실금 외가는 5,275만 원이다.
- 푸조 3008 리르는 2024년식으로, 셀토스보다 저렴한 3,570만 원에 구입 가능하고, 고급감 및 디자인이 뛰어난 전통 SUV이다.
9.2. 수입차 할인 정보
- 수입차 가격이 대폭 인하되어 경쟁이 심화되고 있으며, 특히 벤츠와 BMW모델에서 큰 할인률을 보여준다.
- 벤츠마이바 S580 포매틱은 현금 할인16.7%로 결국 2억 5천만 원의 가격을 형성하며, 이는 그랜저 한 대의 가격과 유사하다.
- BMW6시리즈 그란트리스모는 현금 할인16.8%를 적용받아 최종 가격이 7,510만 원으로 하락한다.
- 아우디A5와 A3 모델도 각각 4,937만 원과 3,459만 원으로 가격이 낮아지며, 아우디Q8은 1억 245만 원이 된다.
- 요즘은 전기차의 선호도가 줄어들고 있으며, 상대적으로 수입차가격이 더 매력적으로 보인다.
9.3. 수입차 할인 현황
- 미니 해치백의 출고가가 3,740만 원부터 시작하며, BMW는 다양한 모델에 대해 20%에서 30% 할인적용 중이다.
- 3도어 에센셜 트림은 670만 원 할인되고, 클래식과 페이버드 N은 800만 원에서 900만 원 할인되며, 컨트리맨 클래식 트림도 900만 원 할인된다고 한다.
- 재구매 시 추가 할인이 적용되어, 페이버드 트림은 최대 1천만 원 할인및 추가 250만 원이 제공되며, JCW 트림은 최대 150만 원 할인된다.
- 온라인 계약을 통해 누리면 전국 최저가로 마진 없이 계약할 수 있으며, 할인액은 변동 가능하다고 한다.
- 아우디 A4는 5,454만 원의 출고가에서 최종 436만 원에 구입 가능하며, 이는 최근 국산차 가격의 급등과 대비된 가격이라고 주장된다.
10. 🚗 아우디 모델의 할인 혜택
- 아우디 S6 TDI는 V6 344마력의 고성능 세단으로, 3.0 디젤 엔진과 자동 8단 변속기를 갖추고 있으며, 최종 구매가는 8,572만 원이다.
- 아우디 이트론 시티 쿼트로는 2023년 모델의 중형 전기 세단으로, 배터리 용량이 93kWh이며, 최종 구매가는 9,465만 원이다.
- 이트론의 경우 최대 40% 할인이 적용될 수 있어 매우 유리한 조건으로 판매되고 있다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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